Where you can get a bright smile.
Designing your smile for a better life.

“최선의 진료, 최고의 만족”

안녕하십니까? 저희 브라이트 치과를 찾아주셔서 감사합니다.
저희 브라이트 치과는 치아미백, 치아성형, 임플란트, 인비절라인 전문 병원으로써
환자분들에게 보다 밝고 아름답고 건강한 미소를 드리려고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A23I5737-1.jpg

Meet our Doctor

원장 구완회 D.D.S., M.S.
US trained certified prosthodontist

브라이트치과 구완회 원장님은 미국 보스톤 텁스치과대학에서 치과보철학 전문의 과정과 석사과정을 마치신 미국치과보철과 전문의 이며 보건복지부 인증 치과보철과 전문의 입니다.치과보철학은 파손되거나 상실된 치아 혹은 악골을 비롯한 구강내, 외 결손 부위에 대해 정확한 진단과 치료계획하에 생체 친화적인 인공물로 손상된 형태와 기능을 회복시켜주는 임상치의학의 한 분야입니다. 임플란트, 크라운, 브릿지 같은 고정성 보철학, 틀니 같은 가철성 보철학, 라미네이트 같은 심미보철학이 모두 치과보철학입니다.

미국 보스톤 Tufts University 치과 대학 보철과 전문의 과정 졸업
미국 보스톤 Tufts University 치과 대학 임상 교수 역임
미국 보스톤 Tufts University 치과 대학 석사 획득
미국 치과 보철 전문의
미국 치과 보철 학회 정회원
미국 치과 임플란트 학회 정회원
미국 치과 의사 협회 회원
대한 치과 보철 학회 정회원
대한 치과 의사 협회 회원
단국대학교 치과대학 외래 조교수
연세대학교 치과대학 임상지도 교수 (2010-2015)
인비절라인 인증의
대한 구강악안면 임프란트학회 우수회원
보건복지부 인증 치과보철과 전문의

Introducing our team

보건복지부 인증 치과보철과 전문의이신 원장님께서 직접 진료 하시며 원칙과 기본을 바탕으로 환자중심의, 환자에게 가장 합리적인 진료를
제공함으로써 최고의 만족을 드리고자 노력하고 있습니다.

프라이버시가 보장되는 개별 진료공간에서 보다 편안한 진료를 받으실 수
있습니다. 최첨단 디지털 장비인 CT 와 구강스캐너를 통해 보다 전문적이고 안전한 진료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항상 전 직원이 성실한 진료자세로 여러분들의 치과질환을 해결하기 위해
한치의 소홀함도 없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진료과목

충치치료

충치 치료를 하는 경우 예전에는 아말감이나 금으로 하는
경우가 일반적이었으나 최근에는 치아 색과 거의 같은
레진 필링, 도자기 인레이, 지르코니아 크라운을 이용함으로써 자연치아와 비슷한 기능과 형태, 그리고 심미적인 결과를 얻을 수 있습니다.

신경치료

심한 충치로 인해 통증과 염증이 생긴 경우 치아내의 신경을 제거하여 증상을 없애고 치아를 보존하는 방법을 신경치료라고 합니다.

임플란트

오스템임플란트와 노벨바이오케어 임플란트를 사용하며
최근에는 CT와 구강스캐너를 이용한 원가이드 수술로 보다 정확하고 안전하게 수술을 받으실수 있습니다.

라미네이트 (비니어)

교정으로 해결되지 않은 변색, 충치가 있거나 치아 파절이 있는 경우 또는 짧은 기간내에 치아사이 공간을 메꾸고 싶을때는 라미네이트를 이용하여 빠른 시간 내에 심미적으로 예쁘고 가지런한 치아를 가질 수 있습니다.

인비절라인

인비절라인은 외관상 좋지 못했던 금속 교정장치 없이 눈에 보이지 않는 최첨단 투명한 교정장치로 여러분께 가지런한 치아의 아름다움을 선사합니다.

Zoom 치아 미백

세계적으로 유명한 Zoom Whitening System을 이용하고 있으며 하루만에 큰 미백 효과를 낼 수 있습니다. 구강검진과 스케일링을 포함하여 1시간 30분 정도 소요됩니다.

완전 구강 회복술

완전 구강 회복술은 치아 전체를 상실하였거나 심한 치아마모나 부식으로 인해 치아 전체가 짧게 닳아진 경우 구강내 치아 전체를 처음부터 정확한 진단 아래 수복해 주어 기능적이고 심미적인 구강건강을 되찾아 주는 술식입니다.

"브라이트 치과는 최첨단 디지털
장비와 전문적이고 안전한 진료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최첨단 장비와 전문적이고 안전한 진료

"최첨단 장비와 전문가의 정확한 진단과 안전한 치료를 통해 환자분들이 안심하고 완벽한 진료를 받을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KakaoTalk_Image_2020-02-12-15-05-52_010 복사본.jpg

Trios 3

Trios3 는 디지털인상을 채득하는 구강 스캐너로서 내장된 카메라가 입체적인 3D
구현과 컬러스캔을 동시에 채득하는 최신 디지털 장비입니다. 이러한 디지털 인상을 통해 환자분들은 이전에 사용되던 실리콘 인상에 비해 훨씬 더 편안한 진료를
받으실수 있고 보철물 또한 빠른 시간내에 제작이 되어 내원기간이 짧아집니다.

one+guide-close_1105.jpg

원가이드 임플란트

원가이드 임플란트는 시술전 CT 촬영과 구강스캐너로 채득한 이미지를 기초로 한
컴퓨터 모의 시술을 통해 최적의 임플란트 식립위치를 결정하고 환자 개개인에 맞는 맞춤형 원가이드를 제작해 보다 정확하고 안전하게 시술하는 방식입니다.

기구와 재료뿐만 아니라 진료 공간에 대해 미국 ADA와 CDC 수준의 완벽한 소독 시스템을 도입하여 환자간 교차
감염의 가능성을 차단하고 있습니다.

*ADA = American Dental Association  **CDC = Centers of Disease Control and Prevention

교차 감염을 예방하기 위하여 저희 병원에서는 일회용 블루 필름을 사용합니다. 환자 사이에 감염을 예방하기 위하여 체어 머리 받침에 일회용 커버를 사용합니다. 환자 간의 체액과 혈액을 통한 감염을 예방하기 위하여 일회용 핸드피스 커버를 사용합니다.
  1. 교차 감염을 예방하기 위하여 저희 병원에서는 일회용 블루 필름을 사용합니다.

2. 환자 사이에 감염을 예방하기 위하여 체어 머리 받침에 일회용 커버를 사용합니다.

3. 환자 간의 체액과 혈액을 통한 감염을 예방하기 위하여 일회용 핸드피스 커버를 사용합니다.

브라이트 치과는 보건복지부 지정 외국인 환자 유치 의료기관으로 영어로 진료가 가능한 치과입니다. 해외 보험사에 필요한 영수증 및 관련 서류 발급을 도와드리고 있습니다.

insurance-edited-1.jpg

온라인 상담

저희 브라이트 치과를 찾아주셔서 감사합니다.
온라인으로 간편하게 상담을 받아보세요.
실시간으로 담당자가 확인하여 신속하고 정확한 답변 드리고 있습니다.

오시는길

04401 서울특별시 용산구
한남대로 59 남한빌딩 5층

진료시간